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유비,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모델 발탁

시계아이콘00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에센스 커버팩트 수요, 20대까지 확대

이유비,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이유비가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20’s)의 모델로 발탁했다.

에이지20’s는 배우 이유비를 통해 에센스 커버팩트의 주요타깃을 30~30대에서 20대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이지20’s는 기존모델인 배우 견미리와 그의 딸이자 새로운 모델 이유비를 동시에 활용해 모든 여성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동안피부의 아름다움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GS홈쇼핑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 구매는 20대와 30대가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된 이후 2년5개월 만에 누적매출 1400억원을 돌파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