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이프플래닛, 직토와 출퇴근 안심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라이프플래닛, 직토와 출퇴근 안심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해 전략적 제휴협약을 체결한 헬스케어 웨어러블 제조기업 직토와 함께 '출퇴근 안심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걸음걸이 및 자세 교정을 도와주는 스마트 밴드인 '직토워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직토m교통상해보험'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11번가에서 직토워크 구매 시 라이프플래닛 교통상해보험에 1년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LMS(장문 문자메시지)로 쿠폰 번호가 전송되면 라이프플래닛 앱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무)직토m교통상해보험은 출퇴근 시간대 발생할 수 있는 교통재해를 집중 보장하는 상품이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는 "이번 상해보험은 출퇴근 시 교통사고의 위험이 큼에도 불구하고 사고 시 산재 적용을 받기 어렵다는 점에 주목한 상품이다"면서 "핀테크 선도기업으로서 직토와 함께 앞으로도 보험과 헬스케어를 융합하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