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제! 급등주 선취매의 독보적 거물전문가 정준세대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런칭 1주일만에 팍스넷 인기전문가에 등극한 정준세대표!


돈의 흐름을 따라가는 투자전략으로 2,000P 아래에서 횡보하는 동안 다이나믹한 단기 급등주를 선사하면서 거물전문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 전 M사 최다회원수 1위! 전문가 수익률 1위!
* 전 M사 애널리스트 대상!


급등 직전 선취매의 달인인 정준세대표는 최근 성광벤드와 대한해운을 연달아 잡아내며 회원들의 니즈를 확실히 충족시키고 있다.

정준세대표는 단기간에 수익을 확정시킬 수 있는 종목들을 발굴하여 급등 직전 선취매하는 전략을 바탕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금전적 수익뿐만 아니라 종목보유 시간을 최소화하여 손실중인 투자자들의 빠른 수익복구에 최적화된 리딩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장중 방송에서는 일반회원들이 타 증권방송에서 접하지 못했던 글로벌 자금의 동향과 급등주 포착 방법, 현직 제도권 인사의 차트 강좌가 함께 이루어지면서 회원들의 주식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정준세대표는 성광벤드와 대한해운을 이어갈 새로운 신규 급등주를 포트폴리오에 구축하면서 옵션만기 이후 또 한번의 시세 폭발의 가능성을 언급했다.


정준세대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증권>증권방송
(http://www.asiae.co.kr/news/moneta.ht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666-6260 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정준세대표 전문가 관심종목 TOP5]
- 보성파워텍, 셀트리온, 안랩, 삼성엔지니어링, SK하이닉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