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페이 "美 실사용자 늘려라…세번쓰면 30달러 쿠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삼성페이 "美 실사용자 늘려라…세번쓰면 30달러 쿠폰" 삼성페이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페이'의 실 사용자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14일(현지시간) 삼성 모바일 기기 전문매체 샘모바일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1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미국에서 삼성페이에 가입했으나 실질적인 사용 실적이 없던 고객이 삼성페이를 통해 세 번의 구입을 하면 베스트바이나 이베이, 게임스톱 등의 기프트카드 30달러를 제공한다.


세 번의 구매에 기준액은 없다. 따라서 소액을 세 번 결제해도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된다. 삼성전자는 삼성페이를 실제로 열어서 사용해본 경험이 지속적인 사용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보고 이 같은 프로모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현재 한국, 미국, 중국에서 삼성페이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스페인, 영국, 호주 등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곧 시작할 계획이다. 삼성페이의 편리한 사용성이 삼성 모바일 기기 소비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노리고 있는 것이다.


한국에서는 최근 우리은행에서 출금만 가능했던 삼성페이의 ATM(Automatic Teller’s Machine, 자동금융거래단말기)서비스를 총 5개 은행으로 확대했다. 해당 은행은 우리은행, KB국민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농협은행 및 지역 농·축협 포함), 신한은행이다. 입금 서비스도 추가했다. 단, NH농협의 입금 서비스는 아직 이뤄지지 않고 있으며 연내 지원될 예정이다.


삼성페이 계좌 기반 결제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계좌 기반 결제는 삼성 페이에 금융 계좌만 등록해 놓으면 별도의 체크 카드 없이 바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우리은행에 이어 IBK기업은행에서 계좌 기반 결제가 가능하며, 연 내에 KB국민은행, NH농협, 신한은행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