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사)대한오스테오파시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장흥군,(사)대한오스테오파시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성)와 (사)대한오스테오파시학회(학회장 조셉 킴)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AD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꾸준한 MOU 체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성)와 (사)대한오스테오파시학회(학회장 조셉 킴)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11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체결된 업무협약식에는 조셉 킴 학회장과 김성 조직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측은 (사)대한오스테오파시학회의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전시체험관 참여를 비롯하여 통합의학 관련 의료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김성 조직위원장는 “국제관 섭외 협조와 통합의학관 운영 및 학술행사 참여 등 우리 박람회에 대한 (사)대한오스테오파시학회의 적극적인 지원 약속에 감사하다”며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와 통합의학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조셉 킴 학회장은 “오스테오파시는 영국과 미국 등에서는 이미 의학의 한 분야로 인정받고 있다”라면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에 적극 협조하여 오스테오파시의 한국 정착에 힘쓰겠다”고 답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올해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