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입주민 위한 '힐스 스마일 서비스' 이달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입주민 위한 '힐스 스마일 서비스' 이달 시행 힐스 스마일 서비스 관계자가 힐스테이트 주방 클리닝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의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대 고객 서비스인 '힐스 스마일 서비스'를 이달부터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힐스테이트는 입주 한 달 전 입주자 사전점검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세대 내부를 확인하고, 점검할 수 있는 세대 방문 행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점검 사항을 입주 전에 신속히 완료하고 그 결과를 직접 고객에게 안내해 입주 시 발행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하고 있다.


입주 초기에는 MOT팀(AS 신속처리 전담팀)이 현장에 상주해 입주 지원, AS 처리 등 고객 불편사항에 신속 대응토록 하고 있다. 입주 시점부터 25개월까지 현장에 AS센터를 마련하고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있다.

또 준공 연차별 AS 접수센터 운영과 주방/침실 클리닝 서비스, 칼갈이 서비스, 화분 분갈이 서비스 등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주부들이 평소 하기 힘든 주방 클리닝(주방 후드, 가스렌지 등 주방 찌든 때, 기름 때 제거 및 고온 스팀 살균 처리)과 침실 클리닝(매트릭스, 소파 등 진드기 제거 및 살균 처리)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