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롯데리아 치킨버거 달랑 100원"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옥션 "롯데리아 치킨버거 달랑 100원" .
AD


외식 브랜드 '롯데리아'의 오픈마켓 입점을 기념해 엔제리너스, TGIF 상품 파격가 할인
매주 토요일 올킬 특가 상품 선보이고, 첫 구매 고객 위해 '100원딜' 마련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옥션이 롯데리아 전 브랜드(롯데리아·엔제리너스·TGIF·크리스피크림도넛·나뚜루팝)의 오픈마켓 입점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롯데리아 브랜드 페스티벌’을 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치킨버거(2900원)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행사를 마련했다. 한 ID당 1개씩 선착순 3만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 4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올킬 특가’ 코너를 열고 롯데리아 패밀리 브랜드 상품을 1개씩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특가에 판매한다. 16일에 준비한 올킬 상품으로는 ‘나뚜루팝 멀티플컵 아이스크림을’ 50% 할인한 가격 5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23일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30일에는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더블)세트’를 4000원에 판매하는 한편, 판매 10분전에 미리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는 알람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대거 준비했다. 롯데리아를 포함해 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나뚜루팝·TGIF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모바일 금액권을 20% 할인한 가격 8000원에 판매하는 것 외에도 롯데리아 브랜드 인기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50%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