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동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출시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일동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 출시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 출시를 기념해 엄마들의 육아 친구, 산후조리원 동기들과의 모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산후조리원 동기들이 함께 찍은 모임 사진과 즐거웠던 사연을 트루맘 액상분유 브랜드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선정된 엄마모임에는 트루맘, 비오타민, 홈쿡, 아기밀 순유기농, 아기밀냠냠 아기과자 등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유명한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해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힐링타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10일이다.

이와 함께 기존의 트루맘 분말제품 고객들에게도 액상분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루맘 분말분유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트루맘 #뉴클래스 #Grow-up)를 달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트루맘 이벤트 페이지에 받고 싶은 체험팩 단계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5월29일까지 매주 10명씩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트루맘 뉴클래스 체험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분유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모유영양을 토대로 소화, 성장발달, 소화정장 및 면역 등을 고려한 과학적인 영양설계로 만든 액상타입 분유로,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분유업계 최초로 페트(PET)병에 담긴 형태로 출시돼 조유할 필요가 없고, 데우지 않아도 바로 수유 가능하다. 제품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전용 멸균 니플도 포함돼 있어 젖병이나 보온병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0~6개월, 6~12개월, 12개월 이상 등 총 3단계로 구성됐고, 용량은 240ml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