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시민사회단체 총연합 등 '장병완 지지 선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광주시민사회단체 총연합 등 '장병완 지지 선언' <국민의당 동남갑 장병완 국회의원 후보>
AD


“'지역경제발전·일자리 창출' 기여할 수 있는 장병완 적극 지지”


[아시아경제 문승용] 광주지역 대표 시민사회 단체들의 국민의당 동남갑 장병완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광주 시민·사회단체 총연합과 광주사랑 범시민운동 연합은 7일 지지성명을 내고 “정치혁신과 호남정치 복원을 통해 야권의 총선승리와 정권교체의 주체가 될 국민의당 장병완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장 후보는 지난 6년간의 의정활동 통해 광주 남구에 대규모 그린벨트 해제 및 도시첨단산단과 첨단영화게임단지 유치를 이끌어내는 등 지역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국민의당 최고위원 겸 정책위의장으로 전문성은 물론 정치력이 탁월해 산적한 지역현안을 해결할 수 능력을 갖춘 후보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에 대해 장 후보는 “어려운 지역경제를 생각할 때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남구 추가 그린벨트 해제와 첨단산업단지 확대, 자동차 100만대 생산기지 조성사업, 아시아문화전당 활성화 등 지역 현안을 반드시 성공시켜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문승용 편집국부장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