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병완 "주민과 약속지키기 위해 긍정·공손·정책 심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장병완 "주민과 약속지키기 위해 긍정·공손·정책 심었다" 식목일을 맞아 국민의당 광주 동남갑 장병완 국회의원 후보가 지지자들과 함께 네거티브 없는 깨끗한 선거를 다짐하는 나무심기 행사를 했다. 사진=장병완
AD


식목일 맞아 긍정·공손·정책 '3P 선거운동 실천 다짐'
남구 도시첨단산단 예정지서 가문비나무 3그루 심어


[아시아경제 문승용] 국민의당 광주 동남갑 장병완 국회의원 후보가 식목일을 맞아 지지자들과 함께 긍정적이고(Positive), 공손하고(Polite), 정책(Policy)에 의한 선거를 실천하자는 의미로 세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3P'선거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장 후보는 4일 오후 남구 대촌동 도시첨단산업단지 예정 부지에서 '긍정'의 나무, '공손'의 나무, '정책'의 나무 등 세 그루의 '가문비나무'를 심었다.

장 후보가 '3P'선거운동 실천을 다짐하며 식수목으로 '가문비나무'를 택한 것은 이 나무가 소나무과에 속하는 상록침엽교목으로 '항상 초심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자'는 뜻이며, 식수 장소를 도시첨단산단 예정지로 택한 것도 '주민들과의 약속(공약)의 실천'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장 후보는 "식목일을 맞아 후보자로서 유권자들에게 약속한 긍정, 공손, 정책 등 '3P'선거운동을 반드시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그동안 그린벨트 해제, 도시첨단산단과 첨단영화·게임제작단지 조성 등 주민들과의 약속을 실현시킨 것처럼 '말뿐이 아닌 실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공약 지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