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격의 끝" 이마트 최저가 상품, 이번엔 '세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쓱배송 캠페인도 진행…신세계 상품권 최대 300만원 증정

"가격의 끝" 이마트 최저가 상품, 이번엔 '세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마트가 새로운 '가격의 끝' 상품으로 세제상품 6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기저귀, 분유, 여성용품, 커피믹스, 참치캔, 스팸햄, 샴푸에 이어 업계 최저가로 제품을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이날부터 이마트는 퍼실 액체세제 2종(일반용·드럼용, 각 2.7L+리필 1.8L)을 1만8240원에, 참그린 주방세제 매실(1.2L)을 2480원에, 이코노 주방세제 (1.17L)를 1650원에, 세이프 주방세제(천연소금·천연귤피, 각 700ml)를 3200원 등에 판매한다.


신규 품목으로 선정된 세제는 대표적인 온라인 중심 상품이다. 지난해에만 이마트몰에서 12% 신장을 기록했으며,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까지 전년대비 15.3% 매출 신장을 기록 중이다.

'가격의 끝' 품목확대와 함께 이마트는 관련 상품이 온라인 비중이 높은 점을 감안해 이날부터 5가지 테마의 '쓱(SSG) 배송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 상품이 직접 배달되는 '직접배송', 식품에서 생필품까지 한번에 배송되는 '한방배송', 냉장·냉동까지 신선하게 배송되는 '신선배송',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배송하는 '예약배송',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배송되는 '오늘배송' 등 이마트몰 경쟁력을 담은 키워드로 2주씩 선보일 예정이다.


쓱배송 캠페인과 함께 '나만의 쓱배송 CF'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2주간 이마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쓱닷컴의 쓱배송 CF에 달린 자신만의 말풍선 내용을 넣으면 된다. 일주일간 심사를 통해 경품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1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00만원, 2등(100명)에게는 이마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머니 3만원을 지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