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부대 향장미용학과, 취업오디션서 좋은 성과 거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남부대 향장미용학과, 취업오디션서 좋은 성과 거둬 남부대 향장미용학과 취업오디션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남부대학교(총장 조성수) 향장미용학과 학생 8명은 지난 1일 광주여자대학교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열린 광주·전남·전북 슈퍼파워 오디션에 참가했다.

부문 별로 헤어 부문 1명, 피부 부문 6명, 네일 부문 1명이 참가했다. 8명 중 7명이 지역 예선을 통과했다. 또한 피부 부문에 참가한 최정원(3년) 학생은 코리아나 화장품 회사로부터 졸업 후 채용을 약속 받기도 했다.


지역예선 통과자는 ▲피부 부문=위지혜·최정원·임지혜·이수림·박은경(3년) ▲헤어 부문=김준(3년) ▲네이 부문=박소현(3년) 이다.

슈퍼파워 오디션은 NTV가 국내 청년층 취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녑명의 일자리를 찾아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취업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우승자는 물론 도중에 탈락한 참가자 모두에게 취업의 기회가 제공된다.


우승자는 상금 1억원을 받고 국내 창업 지원 및 해외취업 지원 혜택을 받는다.


한편 남부대 향장미용학과 정숙희 교수는 대구·경북 슈퍼파워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