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전현무·홍진영' 깨방정 신규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전현무·홍진영' 깨방정 신규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의 종합영양드링크 오로나민C가 전속모델 전현무와 홍진영이 출연한 신규 TV광고 '오로나민C 타운'편을 공개했다.

'생기발랄 탄산드링크'를 캐치프래이즈한 오로나민C는 신규광고에서 정장차림을 한 모델들이 오로나민C 뚜껑(맥시캡)을 따는 순간 오색 색감의 의상으로 바뀌며 흥겨운 춤을 추는 모습을 담았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는 전현무와 홍진영이 '깨방정'을 대결하는 구도를 그려내지만 이내 생기발랄한 오로나민C 타운으로 변하며 남녀노소 구분없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지난해 화제를 몰고 온 오로나민C 배경음악에도 변화가 있다. 낯익은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반복되는 후크송으로 만들어진 오로나민C 광고송은 전현무와 홍진영의 콜라보를 극대화하기 위해 보다 산뜻하고 사랑스럽게 재편곡됐다.


주재현 동아오츠카 홍보팀장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오로나민C 광고는 1일 자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공개되면서 초반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며 "올해는 특히 전현무·홍진영 두 모델의 시너지가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로 형성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