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액티브 워시' 20초에 1대 팔려…200만대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삼성전자 '액티브 워시' 20초에 1대 팔려…200만대 돌파 ▲삼성전자 모델이 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소개하고 있다.(제공=삼성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가 20초에 1대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4일 액티브워시 세계 판매량이 출시 1년 2개월만에 20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초당 1대, 하루 평균 4700대 이상 팔린 수치다.


액티브워시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 2월 출시된 이후 3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 판매량에 힘입어 지난해 4분기 미국 세탁기 점유율 2위, 국내 전자동세탁기 시장 점유율 50%를 달성했다.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부사장은 "삼성 액티브워시가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양하고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를 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삼성 가전의 혁신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 판매량 2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 S골드러시 세탁기 Thanks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16kg·15kg·14kg 등 총 3종의 한정판매 제품을 출시해 동일 용량보다 최대 20만원 저렴하게 판매한다.


'애드워시' 드럼세탁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애드워시 19kg 이상 모델과 아가사랑 세탁기를 함께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