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식품, 체중 조절식, 비타민 등 5종으로 구성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그린체는 4050세대 여성들이 건강한 보디라인을 되찾도록 돕는 4주 프로그램 ‘그린체 에스플랜’을 4일 출시했다.
‘그린체 에스플랜’은 ‘라인톡’, ‘라인365’, ‘라인케어’, ‘라인티’, ‘라인비타민’ 총 5종을 4주간 섭취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섭취를 통해 체중감소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영양사의 1대1 상담을 통해 제품 섭취와 식단 조절 방법 등 다이어트 의지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첫 시작인 라인톡은 체중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몸을 가볍게 할 수 있도록 치아시드, 바질시드와 발효추출물 등이 최적의 비율로 함유됐다. 1일 5회, 1회 1포를 3시간 간격으로 2일간 섭취하면 된다.
이 후 체내 과도한 체지방을 개선하는 슬리밍한 몸매를 위해선 체중조절식인 라인365와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성식품인 라인케어로 관리한다. 슈퍼곡물을 함유해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균형 잡힌 영양소가 고루 담긴 체중조절용 식사대용식 라인365는 1일 1~2회, 1회 1포를 저지방 우유 200ml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라인케어는 한국인의 비만의 주요 원인인 탄수화물 섭취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보디라인을 살려주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핑거루트가 함유됐다. 4주간 1일 2회, 1회 2정씩 섭취하도록 구성돼 있다.
라인티와 라인비타민은 다이어트 시 흔히 나타나는 문제점 개선을 돕는다. 알로에,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과 보이차, 마테차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배변원활과 피부 건강을 돕는 라인티와 다이어트 시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고 에너지 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라인비타민으로 관리할 수 있다.
라인티는 1일 2회, 1회 1포를 물 500ml에 녹여 섭취하는 제품이다. 라인비타민은 1일 3회, 1회 1정씩 씹거나 녹여서 섭취하면 된다.
그린체 에스플랜(라인톡, 라인365, 라인케어, 라인티, 라인비타민 총 5종, 4주분) 가격은 38만원. 전국 그린체 가맹점 및 방문판매원 헬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 1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