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中企협업·융합 활성화 나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도내 중소기업의 협업 및 융합을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12일 이틀 간 수원과 안성에서 '경기 중소기업 비즈니스 융합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협업과 융합 성공전략 및 사례 등을 교육함으로써 협업 분위기를 확산하고, 교육을 통해 기업 간 협업과 융합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 내용은 ▲협업 개념정립 ▲협업 추진전략 및 방법 ▲협업 성공 및 실패사례 ▲융합의 필요성 ▲융합 추진전략 및 방법 ▲융합 성공 및 실패사례 등이다. 교육 후에는 경기도가 운영하는 '중소기업 비즈니스 융합지원사업'에 대한 안내도 한다. 교육 장소는 11일 수원 영통 경기R&DB센터 1층 대교육실, 12일 안성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209호 시청각실이다.


교육 신청은 오는 8일까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제출하면 된다.

경기중기센터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경제 둔화로 한국 경제는 고용 없는 저성장이 심화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이 상이한 산업과 기술 간 협업과 융합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