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서구갑 송갑석 "공식선거운동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광주서구갑 송갑석 "공식선거운동 돌입" <더불어민주당 송갑석 광주 서구갑 후보>
AD


'100배 큰절' 출정식…총선 승리 위한 결의 다져

[아시아경제 문승용] 송갑석(더불어민주당/광주서구갑) 국회의원 후보가 31일 오전 7시30분 양향자 후보와 합동 출근인사를 시작으로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어 송 후보는 구 도청 앞 광장에서 광주시당 '100배 큰절' 출정식을 갖고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첫 유세는 서구민과 광주의 민생을 책임지는 양동시장에서 가졌으며, 상가방문을 시작으로 양동 일대 주민들을 가깝게 만나는 선거운동을 진행했다.


퇴근인사는 5·18 기념공원 앞에서 이어졌고, 상무지구 먹자골목 상인회 면담을 끝으로 첫날 공식선거운동을 마무리했다.


첫 선거운동일에 송갑석 후보는 '빠라빠빠', '사랑의 밧데리'등 친숙한 트로트송과 광주시민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종범송'을 로고송으로 준비해 시민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다.


송갑석 후보는 "'이종범송'은 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노래"라며 "시민들에게 야구로 삶의 희망을 주었던 이종범 선수처럼 더불어민주당의 대표선수로 광주의 자긍심과 격을 높이는 정치를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송 후보는 "광주와 함께 꿈꿔왔던 광주정치는 시민의 힘으로 완성될 수 있다"며 "시민여러분의 기대에 응답해 '을'과 '갑'이 화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선거운동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