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건설, '성수역 SK V1 타워' 분양…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건설, '성수역 SK V1 타워' 분양…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자료:SK건설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SK건설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서 '성수역 SK V1 타워(tower)'를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성수역 SK V1 타워는 신흥 지식산업센터 메카로 떠오르는 성수동 일대에 연면적 4만3435m²(약 1만3146평) 규모로 들어선다. 지하5층~지상17층 1개동으로 지식산업센터와 업무시설, 지원시설로 지어진다.


무엇보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 인접한 초역세권으로 교통여건이 탁월하다. 성수대교, 영동대교 등이 가까이 있어 강남을 비롯해 서울 도심과 외곽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역세권 상권을 비롯해 건국대 '맛의 거리', 이마트, 성수구두테마파크, 서울숲 등도 인근에 있다.

성수역 SK V1 타워는 차별화된 공간설계로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공급 면적을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내부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시켰다. 또 업무공간의 쾌적성을 더해주는 실별 발코니를 제공한다. 주차대수는 법정 대비 183%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사업부지 3면에 공개공지를 설치하고 주변 건물들과 이격거리를 확보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마련한다.


녹색건축물 우수 등급 및 에너지 효율 2등급 인증을 추진할 계획이며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편안한 휴게공간인 그늘쉼터와 옥상정원 등도 조성된다.


이종헌 SK건설 분양소장은 "최근 강남 테헤란벨리의 비싼 임대료 대신 비교적 임대료가 저렴한 성수동 일대로 넘어오는 수요자가 늘고 있다"며 "SK건설의 서울숲 SK V1 타워와 함께 성수동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단지로 건설하겠다"고 밝혔다.


성수역 SK V1 타워는 내달 1일부터 계약이 진행된다. 분양가는 지식산업센터 지상층 기준 3.3㎡당 평균 1050만원대이며, 중도금 무이자와 계약금 10%의 금융혜택이 제공된다. 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15-4번지 MG빌딩 8층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문의 02-2205-2323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