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군화와 고무신'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봄날 연인,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인 남자친구, 아들을 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군인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랑스러운 사진 또는 사랑하는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메프 #꾸나와곰신' 해시태그와 사연을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3명에게 추첨을 통하여 군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스낵 등을 위메프 박스에 포장해 전달한다. 내용물은 스킨로션, 비타민, 각종 스낵 등 10종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 위메프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찬우 위메프 고객마케팅본부 상무는 "위메프 소셜채널을 통해 단순한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쇼핑정보 제공과 소통을 강화해 고객 분들께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