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치즈소스와 별첨된 모짜렐라치즈분말로 고소한 치즈 풍미가 특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삼양식품은 강력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불닭볶음면의 새로운 버전으로 고소한 치즈 풍미가 특색인 '치즈불닭볶음면'을 22일 출시했다.
지난 2014년 12월 한정판으로 '스노윙치즈불닭볶음면'을 출시한 이후 정식 제품으로 출시해달라는 의견을 반영, 이번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불닭볶음면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은 유지하되 치즈의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매운치즈소스를 개발했다. 여기에 최적의 배합 비로 제조한 모짜렐라치즈 분말스프를 별첨해 신제품 '치즈불닭볶음면'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치즈불닭볶음면'은 봉지면과 동시에 큰컵 용기면도 함께 출시, 편의점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김정수 사장과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 유투브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삼양식품 공식블로그 (blog.naver.com/samyangfoods)와 인스타그램(@samyangfoods)에서는 체험 시식단 100명을 모집 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