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촌치킨, 가맹점주 자녀에게 대학입학금 등 장학금 7200여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가맹점 직원 및 아르바이트 근로자에게도 매년 두차례 장학금 전달 등 상생 제도 도입

교촌치킨, 가맹점주 자녀에게 대학입학금 등 장학금 7200여만원 전달 21일 교촌에프앤비가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본사에서 가맹점주와 지사 직원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근갑 국내사업부문 대표(사진 왼쪽에서 5번째)와 가맹점주, 자녀 등이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교촌에프앤비가 21일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본사에서 가맹점주 자녀 대상 대학 입학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촌은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가맹점주 자녀 48명과 지사장 및 지사직원 자녀 8명 총 56명에게 장학금 7200여 만원을 지급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근갑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장학금 지급 대상 자녀 및 가맹점주가 참석했다.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한 이후에는 본사를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촌은 직원 및 가맹점의 소속감과 사기를 증대시키고 유대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가맹점주, 지사 등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교촌치킨 가맹점 직원 및 아르바이트 근로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청년의 꿈’ 시상식을 매년 두 차례 진행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이근갑 대표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장학금 전달식, 청년의 꿈 시상식 등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며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