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제주 '해온 블라썸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6월6일까지 판매…연중 29~32℃ 사계절 온수풀 해온서 야외 수영도 가능

롯데호텔제주 '해온 블라썸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해온 블라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 조식 2인, 치킨, 감자튀김,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로 구성된 해온 패밀리 세트, 물놀이 후의 갈증을 달래줄 시그니처 음료권 2매,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혜택, 체크인 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이 포함됐다.

특히 2박 이용 시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화산 분수쇼와 80여가지의 산해진미를 즐길 수 있는 디너 뷔페 2인 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3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4월 내 일요일에는 주중 요금이 적용된다. 상기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보다 실속 있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미리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레저엔터테이너 ACE와 함께 제주도 곳곳을 탐방하는 ACE 야외 체험 프로그램 2인 무료 혜택, 롯데호텔 소믈리에의 설명을 벗삼아 세계 프리미엄 와인 12종을 즐길 수 있는 올레 와이너리 투어 2인권이 추가로 주어져 더없이 특별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연중 29~32℃의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기는 이색적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8시 45분부터 9시 30분까지 열리는 해온 팝페라 콘서트는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진행되어 더욱 낭만적인 제주의 봄날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