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정 랠리 속, '경기 민감株' 투자 유효… 수혜주 업계 최저 2.6%, 최대 3억원으로 고수익 내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1초

미국 기준금리 동결과 함께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증시에 경기 민감주가 유효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창목 NH투자증권 리서치 본부장은 “통화정책이 위험자산 가격을 지지하고 경기회복 기대감이 상승동력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면서 “이를 고려할 때 주식시장이 하반기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했다. 이어 그는 경기 모멘텀이 개선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며 소재ㆍ산업재 등 경기민감주 조정시에 비중을 늘리라고 조언했다.

신동석 삼성증권 리서치 센터장은 에너지, 화학, 철강 등을 미국 FOMC 결과의 최대 수혜 업종으로 꼽았다. 또한 이준재 리서치센터장은 에너지ㆍ소재ㆍ산업재(조선제외)등을 유망 업종으로 꼽았으며 이종우 IBK투자증권 센터장은 낙폭이 컸던 업종 대표주를 주목하라고 조언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21일 핫종목
- 셀트리온, 현대상선, 안랩, 솔고바이오, 한국항공우주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