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생명 5년 연속 슈퍼챔피언 고정희 FC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미래에셋생명 5년 연속 슈퍼챔피언 고정희 FC
AD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대상'에서 고정희 주안지점 상무대우FC가 5년 연속 슈퍼챔피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대상은 한 해 동안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FC들을 축하하는 시상식이다. 2015 미래에셋생명 고객행복대상 시상식은 지난 18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렸다.


고정희 상무대우FC는 지난 2005년 미래에셋생명에 입사한 후로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고객행복대상에서 본상을 받았고 올해 5년 연속으로 슈퍼챔피언에 등극했다.


또 김영자 새울산지점 이사대우FC가 FC 챔피언, 김보현 강남제우스지점 매니저가 SM챔피언, 이진형 미래복합지점 이사대우CFC가 TFC복합 챔피언, 강정화 강남TFC지점 TFC가 TFC 아웃바운드 챔피언, 오봉식 구미중앙지점 지점장이 지점장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대표이사 수석부회장은 "지난해 한 해 동안 보여주신 FC 및 영업관리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탁월한 성과에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미래에셋은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고 고객의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가자"라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