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승민 공천 놓고 이한구 “의견일치 어렵고…심사숙고할 필요 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유승민 공천 놓고 이한구 “의견일치 어렵고…심사숙고할 필요 있다” 이한구 새누리당 천관리위원장.
AD


[아시아경제 조아라 인턴기자] 유승민 의원에 대한 새누리당의 총선 공천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이한구 공천관리위원장이 “오늘 결론이 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16일 한 매체와의 전화 통화에서 “유 의원 문제의 경우 아직 공천관리위 내부에서 의견일치를 못 보고 있는데다 파장이 클 수도 있기 때문에 정치적인 고려를 많이 해야 하는 사안”이라면서 이같이 강조했다.


이 위원장은 특히 유 의원의 공천 가부를 빨리 결론 내려 당을 안정시켜야 한다는 일각의 지적에 대해 “내 생각은 그렇지 않다. 심사숙고할 필요가 있다”면서 “유 의원의 행태에 대해서는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생각이 많이 다르다”고 말해 결론이 상당기간 늦어질 수 있음을 시사했다.

그는 유 의원의 공천 문제가 이날 비공개 최고위원회의 안건으로 상정된 데 대해 “최고위원회의는 (공천을) 결정하는 주체가 아니라 여러 의견을 들어보는 장소 가운데 하나이지만 최고위원들의 판단이 굉장히 중요한 것은 사실”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인턴기자 joa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