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AD


"조직위, 뮤지컬·에어쇼 등 7대 행사 소개…16일부터 SNS 댓글 경품행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에서 온가족과 함께 뮤지컬, 에어쇼 등 다양한 공연 즐기세요.’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가 오는 5월 5일 개막하는 박람회에서 놓치면 후회할 7가지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추천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7대 볼거리는 ▲쪽빛 바닷길과 호흡하는 큐브 ▲빛과 바람의 울림길 ▲공군 블랙이글스의 에어쇼 ▲난타, 비밥, 점프 등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 ▲국내외 유명 석학과 함께 하는 국제학술행사 ▲세계 최초 퍼펫가든 뮤지컬-하늘정원이다.

조직위는 이외에도 다양한 전시관과 체험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특히 행사에 대한 누리소통망(SNS) 댓글 달기 경품행사를 통해 국민 선호도를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댓글 달기 경품행사는 개막 50일 앞둔 16일부터 23일까지 실시된다. 박람회 카카오채널(https://ch.kakao.com/channels/@ecodex2016 )을 방문해 가장 기대되는 볼거리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행사 참여자 가운데 총 150명을 추첨해, 50명에게 박람회 가족입장권을, 100명에게는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유영관 세계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 사무국장은 “어느 박람회에서나 볼 수 있는 흔한 공연이나 전시가 아닌 지금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쉽게 흉내 낼 수 없는 ‘전무후무’한 볼거리가 가득할 것”이라며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5월의 피크닉, 5월의 휴식’을 선물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원회는 그동안 박람회 퀴즈 맞히기, SNS 친구 맺기, 숨은 마스코트를 찾아라, 가로세로 퀴즈 풀기, 똑같은 마스코트 찾기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통해 박람회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렸으며 앞으로도 박람회 정보를 통해 소통하는 행사를 더 계속 펼칠 예정이다.


2016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와 한국콘텐츠진흥원, 나주시가 후원한다. ‘세상을 바꿀 새로운 삶의 모색’이라는 주제로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29일까지 25일간 전라남도농업기술원과 빛가람혁신도시 일원에서 열린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