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윤동주 기자] 팔도비빔면 누적 판매 10억개 돌파를 기념해 16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팔도비빔면 1.2' 출시 기념 퍼포먼스를 갖고 있다. '팔도비빔면 1.2는 기존 제품대비 중량이 약 20%가량 늘리고, 가격 인상이 없는것이 특징이다.
윤동주 기자 doso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윤동주기자
입력2016.03.16 13:47
[아시아경제 윤동주 기자] 팔도비빔면 누적 판매 10억개 돌파를 기념해 16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팔도비빔면 1.2' 출시 기념 퍼포먼스를 갖고 있다. '팔도비빔면 1.2는 기존 제품대비 중량이 약 20%가량 늘리고, 가격 인상이 없는것이 특징이다.
윤동주 기자 doso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