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고객 맞춤 서비스,비디비치 '셀프바'운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광주신세계, 고객 맞춤 서비스,비디비치 '셀프바'운영 (주)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 2층 화장품 매장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가 '셀프바'를 운영해 여성 고객으로부터 관심을 받고있다.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준비한 '비디비치 셀프바'에서는 비디비치의 대표 상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본매장에서 또한 메이크업 전문 직원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에 대한 상담도 직접 받을 수 있다.
AD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