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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銀, '제1기 고객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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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銀, '제1기 고객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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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제1기 BNK부산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6일부터 23일까지로 총 10명 이내로 선발된다. 지원은 이메일(panel@busanbank.co.kr)을 통해서만 할 수 있으며, 부산은행 고객으로 금융상품 및 서비스 등에 관심이 있고, 월 1회 정기 토론회 참석 등 오프라인 활동과 블로그 등 SNS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부산은행 고객패널'들은 4월 중순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부산은행에서 신상품 기획과 개발 시 고객의 시각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기존 상품과 영업점 서비스, 은행 업무 프로세스, 제도 등에 대한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또 월 1회 관련 활동보고서를 제출하고 고객패널 정기 토론회에 참석하게 된다.


고객패널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 패널들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지급될 예정이다.


이종태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앞으로 선발된 고객패널들을 통해 다양한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해 은행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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