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피니티 코리아, 첫 디자인 행사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다음달 6일 DDP서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 개최
롤랜드 크루거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 시로 나카무라 닛산 CCO, 알폰소 알바이사 인피니티 디자인 총괄 등 최고임원 참석
인피니티 디자인 핵심 DNA 담은 콘셉트카 1종, 아시아 프리미어 모델 2종 공개

인피니티 코리아, 첫 디자인 행사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 개최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4월 6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를 위해 방한하는 롤랜드 크루거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인피니티가 한국 시장 진출 후 최초의 디자인 행사를 개최한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다음달 6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롤랜드 크루거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가 방한한다. 시로 나카무라 닛산자동차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 알폰소 알바이사 인피니티 디자인 총괄 책임자 등 디자인 최고임원들도 총출동, 브랜드의 대표 디자인 언어와 브랜드 비전을 소개한다.

인피니티는 이 자리에서 브랜드의 디자인 핵심을 집대성한 콘셉트카 1종은 물론, 아직 국내 출시 전인 신모델 2종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미래지향적인 인피니티의 모던 디자인, 그 본질과 브랜드 비전을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 행사를 기점으로 국내에서 인피니티 브랜드 위상을 강화함은 물론, 보다 차별화된 가치를 전함으로써 적극적으로 프리미엄 수입차 시장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는 인피니티 고객 150여명을 초대하는 특별행사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일반 고객들을 위한 특별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을 통해 참여 댓글을 남기면 총 4커플을 초청한다. 응모 기간은 16일부터 27일까지며 당첨자는 30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