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병열 현대증권 연구위원은 3월 국내증시가 상승흐름을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각국 정책공조로 여건이 개선되는 가운데 낙폭이 과대한 한국 상장사들의 주가 메리트가 부상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원화약세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면서 수출기업들의 가격경쟁력이 다시 확보되고, 외국인 투자자금이 국내로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는 점도 강세 배경으로 거론된다.
현대증권과 신한금융투자는 3월 코스피지수 밴드로 1870~2020을 NH투자증권은 1860~1980을 각각 제시했다. 그러나 시장여건을 좋게만 볼 수 없다는 경계론도 나온다. 지난해 68억유로(한화 9조3000억원)에 달하는 순손실을 기록한 도이치뱅크의 사례에서 보듯 유럽 금융기관들의 잠재부실이 표면화될 경우 시장이 큰 충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8일 핫종목
- 두산인프라코어, 산성앨엔에스, 코스맥스, 파트론, SGA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