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수출기업 가격경쟁력 확보, 국내 증시 상승 흐름 기대… 무료 금리 '0%'로 최대 3억까지 투자대안 세우려면?!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곽병열 현대증권 연구위원은 3월 국내증시가 상승흐름을 유지할 것으로 내다봤다. 각국 정책공조로 여건이 개선되는 가운데 낙폭이 과대한 한국 상장사들의 주가 메리트가 부상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원화약세가 빠른 속도로 진행되면서 수출기업들의 가격경쟁력이 다시 확보되고, 외국인 투자자금이 국내로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는 점도 강세 배경으로 거론된다.


현대증권과 신한금융투자는 3월 코스피지수 밴드로 1870~2020을 NH투자증권은 1860~1980을 각각 제시했다. 그러나 시장여건을 좋게만 볼 수 없다는 경계론도 나온다. 지난해 68억유로(한화 9조3000억원)에 달하는 순손실을 기록한 도이치뱅크의 사례에서 보듯 유럽 금융기관들의 잠재부실이 표면화될 경우 시장이 큰 충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8일 핫종목
- 두산인프라코어, 산성앨엔에스, 코스맥스, 파트론, SGA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