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러브액츄얼리' 비롯, 4개 공연 초청 행사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결혼정보회사 듀오가 3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듀오는 연인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그려낸 연극 ‘러브액츄얼리’ 초대권 10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 많은 이의 공감을 이끌어낸 ‘러브액츄얼리’는 오는 13일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열린다.
또한 ‘썸’타는 남녀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로맨틱 코미디로 풀어낸 작품 ‘그녀를 믿지마세요’ 초청 행사도 있다. 다음달 2일 대학로 스타시티 아트홀에서 개최하는 공연에 듀오 고객 10쌍(1인 2매)을 초대한다.
20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에 관한 질문을 던지는 연극 ‘두 코리아의 통일’도 고객 10명에게 무료로 선보인다. 2013년 프랑스에서 초연해 보마르쉐 상, 피가로지가 선정한 최고의 작가상 등을 수상한 이 작품은 오는 26일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눈빛극장에서 볼 수 있다.
서로 다른 생각을 지닌 남녀의 10일간의 연애를 다룬 공연 ‘텐: 열흘간의 비밀’에도 20명의 회원을 초청한다. 다음달 16일 대학로 스타시티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연극은 헤어지고 싶은 여자와 그런 그녀의 마음을 얻고 싶은 남자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렸다.
MBC 라디오 간판 프로그램 ‘여성시대’를 22년간 이끈 스타 작가 박금선의 첫 에세이 ‘여자가 절대 포기하지 말아야 할 것들’(30권)도 선물로 준비했다. 200만 통에 달하는 편지 가운데 일, 사랑, 결혼, 육아 문제로 방황하는 여성을 위한 삶의 지침을 전달한다. 후배에게 알려 주고 싶은 인생의 교훈 50가지를 담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