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가성비 甲' 인테리어 대전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인테리어 상품도 가성비시대

이마트, '가성비 甲' 인테리어 대전 진행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본격적인 봄맞이 집단장 철을 맞아 이마트가 인테리어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16일까지 공간 연출에 유용한 각종 인테리어 소품과 셀프 인테리어용 시공상품군을 한데 모은 '가성비 갑' 이마트 인테리어 대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최근 주거환경 트랜드에 맞춰 인기가 높은 1인용 소파와 플로어램프(장 스탠드), 수납용 스토리지박스(공간박스)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해외소싱과 대량발주로 가격을 낮춘 상품을 중심으로 엄선해 '가성비'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 상품으로 1인용 소파 릴렉스 체어를 8만4400원에 선보이며, 큐브형 스토리지 박스·서랍은 5520원부터 1만6720원으로 기존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간단한 소품으로 기존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어 인기인 플로어 램프(장스탠드)와 쿠션도 이번 행사상품으로 준비했다. 이마트는 직소싱으로 가격을 낮춘 메탈 플로어램프 에센셜 블랙을 1만8300원에, 인도 블로킹 쿠션 7종을 각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쿠션 7종은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구조립이나 도색까지도 직접하는 셀프시공족을 겨냥한 페인트, 공구류도 행사 상품으로 선보인다.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최대 50% 저렴한 노브랜드 공구세트를 1만1800원에 선보이고, 러빙홈 전동공구(10.8V)는 6만9800원에 마련됐다. 이마트 생활용품 전문매장 '더라이프(The Life)' 오픈시 선보였던 더 라이프 컬러스튜디오 페인트 5종(1L, 1만8000원)은 오는 9일부터 이마트 68개 매장에서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마트는 셀프 인테리어 인기에 따라 지난 3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더라이프 매장을 이마트 킨텍스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