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레일, 계약업무 투명성 제고 ‘알림이 서비스’ 시행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코레일은 당사와 계약을 체결한 기업에게 계약진행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제공하는 ‘알림이 서비스’를 이달 10일부터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행정의 신뢰성 향상과 외부고객 불편해소를 위해 마련돼 ▲계약체결 ▲계약이행(납품 또는 준공) ▲대금지급 ▲납품기한 등 계약진행 현황을 문자메시지로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해당 기업은 코레일 전자조달시스템(ebid.korail.com)으로 계약체결 시 간단한 동의절차를 거치면 별도의 수수료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강칠순 재무관리실장은 “코레일은 계약 알림이 서비스 외에도 모바일웹 개발 등으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