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D&D, 새 오피스텔 브랜드 'BIEL' 강남서 첫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SK D&D, 새 오피스텔 브랜드 'BIEL' 강남서 첫 분양 강남역 BIEL 106 투시도 하이뷰(자료:SK D&D)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SK D&D가 새 오피스텔 브랜드 'BIEL'을 론칭하고 첫 오피스텔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K D&D와 한일시멘트가 공동 시행 위탁하는 '강남역 BIEL 106' 오피스텔은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강남역 BIEL 106'은 강남구 역삼동 832-16, 18번지에 위치해 있다. 지하 5층~지상 15층, 1개 동, 전용면적 21.39~33.37㎡ 총 291실 중 176실이 1.5룸으로 구성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이 오피스텔의 최대 장점은 교통환경이다.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78개 이상의 버스노선과 서초IC, 강남대로, 테헤란로 등을 이용해 타지역 이동도 편리하다.

특히 단지가 있는 강남역 일대는 대표적인 업무지역으로 삼성타운, 테헤란로의 금융클러스터, 롯데타운 등 대기업·금융 종사자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단지는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타입과 설계를 갖췄으며 외부는 벽돌 배치를 활용한 패턴 및 포인트 칼라를 적용해 특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호텔 형태로 구현되는 로비에는 북카페를 조성해 입주민의 휴식 장소도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48(논현동, 건우빌딩) 1층에 위치하며 견본주택(1588-9840)은 이달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4월 예정이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