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크루제, '사운드 오브 스프링 시즌 II'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는 주방에 봄기운을 전할 파스텔 컬러의 '사운드 오브 스프링 시즌 II' 라인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월 사운드 오브 스프링 시즌 I 에 이어, 이번 '사운드 오브 스프링 시즌 II 라인'도 파스텔톤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파스텔퍼플, 밀키핑크, 코스탈블루, 엘리제옐로우 등의 컬러로 출시된 르크루제 신제품 스톤웨어 라인/실리콘 라인은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운 상차림을 완성하는 플라워 플레이트 2p세트, 수저받침 5p 세트와 디저트를 서빙할 때 좋은 아이스크림컵, 조리기구통과 포크로 이뤄진 푸드픽 세트, 실리콘컵받침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무쇠스킬렛, 무쇠 전골용 냄비, 법랑 티캐틀 또한 쉬폰핑크, 코스탈블루 등의 파스텔톤으로 구성돼 주방에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출한다.


르크루제 마케팅팀 관계자는 "파스텔 주방용품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북유럽풍 주방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며, 봄에 산뜻한 느낌을 줄 수도 있어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주방용품의 기능도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스텔톤 아이템의 출시는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