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동원·정려원, 박효신 소개로 만나 교제중이라더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강동원·정려원, 박효신 소개로 만나 교제중이라더니… 강동원 정려원 사진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강동원과 정려원 양측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1일 한 매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진 강동원과 정려원 열애설을 보도했다. 가수 박효신의 소개로 만나 교제중이라는 내용이다.


이에 대해 강동원의 소속사인 YG 홍보실 관계자는 해당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무근이다. 강동원씨에 확인해보니 그 여배우와는 일면식도 없다고 하더라. 오히려 자꾸 이런 열애설이 터져서 그 분께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YG와 무관한 엉터리 열애설 속 중견가수 분께서도 도대체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을 어떻게 소개하느냐며 황당해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강동원 씨가 섬세한 성격이라 지금까지 이런 악성 루머에 힘들어하면서도 꾹 눌러 참아왔다. 이번에 검경 고발로 최초 유포자를 반드시 적발해 법적 대응 하겠다"고 덧붙여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정려원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본인 확인결과 사실무근인 얘기”라며 “이미 찌라시가 돌 때부터 본인에 확인했지만 사실이 아니란 답변을 받았다. 매우 황당하다”고 당혹감을 드러냈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