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캘란, 전 세계 소비자 대상 '맵 마이 맥캘란'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에드링턴 코리아는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글로벌 소셜미디어 캠페인 ‘맵 마이 맥캘란(Map My Macallan)’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캘란 위스키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맵마이맥캘란(MapMyMacallan) 해쉬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맥캘란 위스키와 이를 즐긴 특별한 장소가 잘 드러나도록 촬영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스페인 남부 헤레스 지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권(동반 1인)을 증정한다. 헤레스는 맥캘란을 대표하는 셰리 오크의 생산지다.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하는 맥캘란의 셰리 오크는 스페인 헤레스 지방에서 만들어진 오크통에 숙성한 싱글몰트 위스키다. 최고 품질의 참나무 원목을 손으로 깎고, 셰리주를 입혀 향긋하고 빛깔 좋은 오크통으로 만드는 모든 과정이 스페인 헤레스에서 이루어진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맥캘란 12년, 18년 등이 있다.


김주호 에드링턴 코리아 대표이사는 “맵 마이 맥캘란은 맥캘란을 상징하는 셰리 오크의 고향 헤레스에서 소비자가 위스키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글로벌 캠페인”이라며 “맥캘란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면 헤레스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 기한은 3월14일 정오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맥캘란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