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카드, 모바일홈쇼핑 통한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하나카드, 모바일홈쇼핑 통한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하나카드는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금융사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TV 홈쇼핑을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 대한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을 할 계획이다.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모바일 TV 홈쇼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25일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내달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외 시간에는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www.mugoonghwa.com)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은 쇼호스트들과 손영옥 하나멤버스 코칭팀 과장이 함께 진행하며 하나멤버스 가입 및 사용방법, 혜택 등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또한 실시간 인터넷 채팅창을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변할 계획이다.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 가입고객에게 즉시 1000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및 컵라면을 각각 300 하나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힘내라 청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선도적 진입 및 테스트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