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2016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한카드, '2016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신한카드는 18일 신한카드 교육센터에서 '2016 따뜻한 금융 고객패널(이하 고객패널)' 발대식과 좌담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의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2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고객패널 발대식에 앞서 진행된 좌담회는 소비자보호를 주제로 고객패널과 신한카드 부서별 고객보호 담당자(CC)와의 토론도 진행됐다.


2016년 신한카드 고객패널은 활동기간 동안 3개의 그룹으로 운영된다. '소비자보호 자문단 그룹'은 소비자보호 전문 지식과 역량을 갖춘 패널로 제도와 정책에 대한 평가와 자문을 담당하게 된다. '따뜻한 금융서포터즈 패널'은 소비자보호 관점의 신상품 출시 전 사전점검, 상품약관, 서비스 등 거의 모든 업무영역의 개선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패널'은 전문 리서치 업체 패널을 활용, 시장 전반에 대한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를 수집한다.

이날 발대식과 좌담회에 참석한 조성하 신한카드 부사장(CCO)은 "고객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도 및 업무처리과정을 개선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신한카드가 될 수 있도록 고객패널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