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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發 가격전쟁]'이번엔 분유' 롯데마트도 전채널 최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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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가격도 이마트 수준으로 다운…"소셜과 경쟁 본격화"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롯데마트는 18일 유통업계 전체에서 가장 싼 가격으로 분유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는 분유 1등 상품인 남양 임페리얼 XO (800g * 3입) 3단계를 5만5600원에, 4단계를 5만6600원에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롯데마트는 해당 가격이 온오프라인을 합친 전체 유통채널에서 가장 낮은 가격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 가격은 소셜커머스보다 1000원 가량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이날 이마트가 발표한 최저가 기저귀 품목 가격도 이마트 수준으로 내리기로 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며 상대적으로 부담이 큰 분유가격을 낮춰 가계부담을 줄이고자 했다”며 “추후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유아용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마트는 기저귀를 온·오프라인 전 채널 최저가로 판매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동업계 내에서 경쟁해온 그 동안의 틀을 깨고 온라인몰과 소셜 커머스 등 유통 전 채널로 가격 경쟁을 확대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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