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의 가격이 높은 변동성을 보이고 있다. 올해 들어 국제 유가는 배럴당 30달러 이하로 떨어지며 급락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마저도 반등과 하락을 반복하며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11일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거래되는 서부텍사스산원유(WTI) 선물가격은 전날보다 4.5% 하락한 배럴당 26.21달러로 거래를 마쳤다. 그러나 12일에는 전날보다 12.3% 급등한 배럴당 29.44달러를 기록했다.
강유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오는 17일 NYMEX의 원유 옵션 만기일과 22일 선물 만기일을 앞두고 투기세력에 의한 높은 가격 변동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원유시장의 공급과잉으로 비관적인 전망이 지배적이고 산유국의 감산 합의 불발에 따른 실망감, 봄철 비수기, 중국 증시 불안 등 불안요인도 많다”고 말하며 “원유 관련 투자는 보수적으로 접근해야 한다”고 부연 설명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18일 핫종목
- 한솔테크닉스, 제주항공, 크루셜텍, 큐로컴, 현대상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