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대병원, 우윤근 의원 명사초청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전남대병원, 우윤근 의원 명사초청 특강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16일 국회의원 우윤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의 명사초청 특강을 병원 6동 백년홀에서 개최했다.
AD


"16일 전남대병원 백년홀서…직원·시민 등 200여명 참석"
" ‘한국정치와 새로운 헌법질서’주제로 1시간 동안 열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윤택림)이 16일 국회의원 우윤근 의원(더불어민주당)의 명사초청 특강을 병원 6동 백년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병원 의료진과 행정직원, 시민 등 200여명이 시작 전부터 좌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한국정치와 새로운 헌법질서’란 주제로 열린 이날 특강에서 우윤근 의원은 유창한 언변과 유머로 얘기 보따리를 풀어내면서 1시간 동안 청중을 사로잡았다.


우윤근 의원은 변호사 출신으로 2004년 제17대 총선 때 국회에 입성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내리 3선에 성공했다.


18대 국회에서는 원내수석부대표를 맡았고 국회법사위원장을 거쳐 정책위의장, 그리고 새정치민주연합 원내대표까지 오르는 등 당내 요직을 두루 거쳤다.


현재는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과 국회의원 연구단체 ‘소통과 상생을 위한 헌법연구모임’대표 및 더불어민주당 비대위원 겸 선대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우윤근 의원은 지난해 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한 2015 대한민국 우수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했으며, 대한민국 의정대상·백봉신사상·대한민국 성공대상·국정감사 모범의원 등에 선정됐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