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기부 이벤트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립톤 아이스티와 굿네이버스가 함께 진행

롯데칠성, 기부 이벤트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3월31일까지 국제구호개발 비정부단체(NGO)인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기부 이벤트를 연계한 '스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1위 레디투드링크(RTD) 홍차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를 앞세워 '착한 기부도 하고, 경품도 받고! 우리 함께 웃어요 대한민국'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나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웃음'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기면서 참여하는 기부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기획됐다.


스마일 캠페인과 함께 홍보대사로 배우 박소담을 앞세운 온라인 영상도 선보였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제품(240ml, 355ml 캔 및 500ml 페트 총 3종)의 스마일캡 인증샷 또는 본인의 웃는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나 사진 공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 (‘#웃어요 대한민국' 해시태그 포함)에 올리면 된다.


스마일캡 인증샷은 건당 500원, 웃는 사진은 100원, 해당 캠페인을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면 500원씩 적립된다. 이벤트 기간인 3월 말까지 총 3000만원이 적립되면 캠페인이 마감되며 적립액은 굿네이버스에 전액 기부돼 국내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또한, 스마일캡 인증샷 및 웃는 사진을 올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 회차 스마일 자이언트쿠션(2명), 우산 및 파우치 등이 포함된 립톤 스마일박스(50명), 립톤 아이스티 24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5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웃음'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더하고, 기부를 통해 따뜻함도 나눌 수 있는 립톤 아이스티 스마일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