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천시청, 부산비스코에 패해 5연승 실패…대구와 삼척, 서울은 승리(종합)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인천시청, 부산비스코에 패해 5연승 실패…대구와 삼척, 서울은 승리(종합) 부산비스코가 인천시청을 26대23으로 누르고 2승째를 거뒀다. 부산비스코 김은경 선수의 슈팅 장면 [사진=대한핸드볼협회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핸드볼리그 개막 후 4연승을 달리던 인천시청이 부산비스코에 발목을 잡혔다.

인천시청은 14일 대구체육관에서 열린 2016 SK핸드볼코리아리그 경기에서 부산비스코에게 23-26으로 졌다. 인천시청은 이번 패배로 4승 1패를 기록해 3위로 떨어졌다. 부산비스코는 2승 4패로 6위를 달렸다.


인천시청은 라이트백 박준희를 앞세운 부산비스코의 공격을 막지 못해 고개를 숙였다. 박준희는 이날 열한 개의 슈팅 중 일곱 골을 터트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인천시청은 신은주가 열한 골을 넣는 등 공격에서 맹활약했지만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이어 같은 장소에서 열린 또다른 경기에서는 컬러풀대구가 SK슈가글라이더즈가 26-22로 이겼다. 컬러풀대구는 이번 결과로 3승 2패를 기록해 4위에 자리했다. SK는 2승 2무 2패로 골득실에서 뒤진 5위가 됐다.


삼척체육관에서 열린 경기에서는 서울시청과 원더풀삼척이 각각 광주도시공사와 경남개발공사를 눌렀다. 서울시청은 광주도시공사를 26-20으로 이겨 3승 2무 1패를 기록해 2위에 올랐다. 원더풀삼척은 경남개발공사를 29-23으로 제압하고 4승 2무가 되면서 단독 1위로 올라섰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