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본, 과장급 (경력)개방형 직위 공개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과장급 경력개방형 직위인 경북지방우정청 대구우편집중국장 및 개방형직위인 경인지방우정청 인천우체국장을 공개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경력개방형직위인 경북지방우정청 대구우편집중국장은 우편물량과 운송거리를 고려해 수용권역을 설정, 권역별로 이동하는 우편물의 도착과 발송 기준에 따른 기계시설 및 차량·인원 등을 이용해 우편물을 처리·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개방형직위인 경인지방우정청 인천우체국장은 인천광역시 일대의 우정서비스를 책임지는 우체국장으로 인천우체국의 경영계획 수립·시행, 우편·예금·보험 사업 관리, 노무관리 및 근로감독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응시자에 대하여는 서류심사 및 면접시험을 거쳐 해당 직위의 적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면접시험에서는 전문가적 능력, 전략적 리더십, 변화관리 능력, 조직관리 능력, 의사전달 및 협상능력 등을 평가하게 된다.

오는 4월 중 임용예정이며 응시자격 요건 등 상세한 사항은 우정사업본부 운영지원과 인사계(044-200-8822)로 문의하거나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 및 나라일터 홈페이지(http://www.gojobs. g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