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인턴 등 온 가족을 위한 콘텐츠 최대 50% 할인 진행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유플러스가 IPTV 고객들에게 설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할인 프로모션 ‘설프라이즈’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자녀들을 위한 애니·키즈 및 20~40대 성인, 부모를 위한 영화 VOD(주문형비디오)를 설 연휴가 끝나는 오는 10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의 할인 콘텐츠는 애니·키즈 장르의 헬로카봇2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4, 로보카 폴리2와 미션 임파서블5: 로그네이션, 인턴, 인사이드 아웃 등의 영화로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한 U+ tv G에서는 잭 블랙의 목소리 출연으로 최근 극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쿵푸팬더3의 시리즈인 쿵푸팬더1, 쿵푸팬더2 VOD를 단독으로 무료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설프라이즈’ 할인 VOD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 맞이 선물도 증정한다. 캐논 DSLR 더블패키지(1명)와 제사 음식이 지겨웠던 가족을 위한 온 가족 외식 상품권(10명), 설 선물 1순위 홍삼 건강세트(10명)를 제공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