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JT저축은행은 지난 1일 대출신청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온라인 신용대출 상품 'JT점프론'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JT점프론은 온라인 신용대출 신청 절차를 크게 간소화시킨 상품이다. 기존 자사 인터넷 대출 상품 이용시 30여 개에 달했던 입력항목을 대출 한도 조회부터 신청까지 10개 항목만 입력하도록 간소화했다. 또한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대출 가능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직장인과 전문직, 공무원, 교직원,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금리는 최저 연 11.9%부터 적용되며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 기간은 최장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이번 JT점프론 상품 출시와 J트러스트그룹 편입 1주년을 기념해 JT점프론 대출한도 조회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JT저축은행(www.jt-bank.co.kr)의 웹사이트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688-8877)로 문의하면 된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