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가사노동에 지친 주부들 위해 마련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현대홈쇼핑은 오는 8일 부터 설 연휴 가사노동과 손님맞이로 지친 주부 고객들을 위한 '여심(女心)공략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특별전에서는 화장품과 이미용품을 대거 마련한다. 9일 오전 9시25분부터 한시간 동안 태양 볼류밍센스를 방송한다. 모발 윤기개선, 탄력성 증대, 큐티클 개선, 볼륨 지속 등에 도움이 되며, 헤어볼류머(스타일링 제품)과 에센스(코팅 기능) 기능이 합쳐진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효과와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며, 볼류밍센스를 뿌린 후 함께 제공되는 밸런싱 브러쉬로 빗어주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가격은 7만9800원이다.
같은날 저녁 7시 35분부터는 '셀렉스C 순수비타민 케어 세트'를 판매한다. 캐나다 순수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주름, 미백 기능성 제품인 아이포텐시 세럼과 더불어 수분앰플, 아이 세럼, 비타민E 영양크림, 미스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9만8000원이다.
11일 오후 3시40분에는 끌레드벨 리프팅팩을 선보인다. 탄력 및 주름 개선,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리프팅 마스크 하나로 얼굴과 목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 외에도 현대홈쇼핑은 8일 밤 11시55분부터 '생쥴랑 샤이닝 목걸이 세트'를 판매한다. 14K 목걸이, 팔찌와 더불어 방송 중 사은품으로 목걸이, 귀걸이, 반지 세트가 증정된다.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11일에는 파세르 모피를 판매한다. 명절 음식 준비로 스트레스를 받은 주부를 위한 '셀프기프팅(Seelf-gifting) 상품으로, 코펜하겐 휘메일 호리젠탈 밍크롱코트를 219만원에, 코펜하겐 클래식 밍크 풀스킨코트를 154만원에, 내츄럴 밍크 숄을 15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