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포츠 기능성웨어 업체 애플라인드는 봄 시즌을 맞아 '허그 H넥 기모 티셔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애플라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허그에 화사하고 활기찬 봄 시즌 컬러를 입힌 신상품이다. 허그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골프, 하이킹, 조깅 등 다양한 스포츠의 기능성 이너웨어뿐 아니라 일상생활의 아웃웨어로도 가볍게 입을 수 있어 애플라인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허그 티셔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고밀도의 얇은 트리코트 원단에 마이크로 기모를 처리, 포근한 감촉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늘어났다가 복원되는 사방 스트레치 효과로 신체를 자연스럽게 지지해주어 활동성을 높여준다. 여기에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과 통풍효과로 운동 시 흘린 땀으로 급격히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실내 외 어디서나 보송보송한 감촉으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허그 티셔츠는 소재뿐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기능성을 높였다. 무시접인 오드램프 봉제 처리로 강하고 자극적인 움직임에도 피부자극이 없고, 하이넥에 얇은 1호 지퍼를 적용하여 자유로운 레이어드가 가능하며, 팔이 감기지 않는 안티스핀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골프 스윙도 가능하다.
이밖에 UV차단 기능으로 봄철에 더 높은 자외선 지수를 99.9% 차단해주고, 정전기 방지 및 안티박테리아 가공으로 언제나 청결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신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옐로우, 레드, 그린, 블루그린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만 8000원. 애플라인드 직영점과 롯데백화점에서 구매가능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applerind.com)을 이용하면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윤수 애플라인드 대표는 "최근 에슬레저룩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스테디셀러 허그라인 제품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올해는 허그라인을 비롯 일상생활에서도 레이어드 가능한 스포츠 기능성웨어를 다각화함으로써 더욱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2007년 론칭 후 독자적인 국내 의류 기술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성웨어를 개발, 골프, 빙상, 체조, 양궁, 축구 등의 국가대표 및 스포츠 선수들이 기능성을 인정하며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애용하는 국내 스포츠 기능성웨어 전문 브랜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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